재테크

[투자 이야기] '23년 국내주식 투자 결산

프리머니 2023. 12. 31. 23:44

안녕하세요 프리머니입니다.

올해 국내 주식 투자 결산 기록을 정리차 남겨봅니다.
올해는 시장이 나쁘지 않았던것 같아요~ 2차전지 섹터를 필두로...ㅎㅎ

참고로 저는 직장인이라서 MTS로만 매매를 하고 있답니다. 팀장님 안보실때, 화장실 가서, 작업장 가서 몰래 샤샥ㅋㅋㅋ다른 직장인뷰들도 그렇겠죠?ㅎㅎ

직장인이다 보니 단기 스윙 매매 위주로 매매를 하고 있어요ㅎㅎㅎ 계좌는 총 3개고 토스 계좌는 주로 미국 주식을 투자하고 있고요 키움 증권 주식계좌 2개는 국내주식/미국주식 두 개 다 운영중이에요ㅎㅎ

주식은 퇴근 후에 관종 뽑고 다음날 매매하는 방식으로 매매를 하고 있어요ㅎ 종목이 정말 안보이는 날에는 검색식 써서 검색식 써서 하기도 해요.

결산해보니 대략 800만원정도 벌었네요. 개인적으로는 큰 금액이라서 만족합니다. 수익에 그저 감사할뿐이네요ㅎㅎ

 


내년엔 더 열심히 벌어봐야겠어요!!ㅎ
올 한해 정말 고생 많으셨고 내년엔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