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토스뱅크 외화통장 만들기! (feat. 평생 무료 100% 환전)

프리머니 2024. 5. 25. 22:01

안녕하세요 프리머니입니다.

이번 글은 토스뱅크 외화통장 만드는 방법과,

그 주요 기능 및 장점들을 설명드려볼까 합니다.

아마도.. 해외여행이나 해외에서 결제를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는 꿀팁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외화통장 만드는 법

1. 토스 앱 설치 : 스마트폰에 토스 앱을 설치해 줍니다!

2. 회원가입 및 로그인 : 회원 가입 후 로긴 고고!!

3. 외화통장 개설 : 로그인 후, 앱 내에서 '외화통장 개설'을 찾으세요.

 안내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통장을 개설하면 끝이에요. 토스의 가장 큰 장점이죠!

 

아래 사진은 제가 만든 외화 통장인데요..

미국 달러를 환전하시고 싶으면 미국 달러 누르신 후에 USD를 구매하면 끝! 참 쉽죠잉~~

저기 아래 작은 파란 글씨 보이시죠?

"환전 수수료는 토스뱅크가 낼게요"

 

주요 기능과 장점

 

 

주요 기능

1. 다양한 외화 지원 : 달러(USD), 유로(EUR), 엔화(JPY), 위안화(CNY) 등 다양한 외화 환전이 가능해요!

2. 실시간 환율 적용 : 실시간 환율이 적용돼서 바로 환전이 가능하답니다.

3. 수수료 무료 : 이게 끝판왕인데.. 환전 수수료가 무료!! (토스 스릉해요~ㅋㅋ)

4. 편리한 관리 : 토스 앱을 통해 외화 잔액을 한눈에 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ㅎ

5. 모으기 기능 : 특정 국가의 외화를 주기/금액/기간을 설정해서 꾸준하게 모을 수 있답니다^^

 

 

장점

1.편리함 : 환전하려고 은행 방문할 필요 없이, 모든 것을 앱에서 해결할 수 있어요. 이것 또한 대봑!!

2. 비용 절감 : 환전 수수료가 무료니깐, 해외 결제나 송금 시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겠죠?ㅎ

3. 신속성 : 환전이 바로바로 되니깐 급하게 외화가 필요하신 분들께는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얼마 전 베트남 비행기 티켓팅 하기 위해서 토스뱅크 외화 통장을 활용했는데요.

제가 결제했던 항공사는 VND로 결제하면 수수료를 줄일 수가 있었거든요~

그래서 토스뱅크 외화통장을 통해 VND로 환전하고 결제를 했답니다!

덕분에 비용도 절감하고 결제도 정말 편리하게 완료!!ㅋㅋㅋ

그래서 베트남 여행 가서도 아마 자주 활용할 것 같아요~~

 

 

그 외에도 저는 토스뱅크 외화통장은 투자 측면에서 굉장히 좋게 보고 있습니다.

특히 달러는 대표적인 헷지자산이잖아요?

저는 조금씩 여윳돈이 생길 때마다 달러를 환전해서 외화통장에 넣으려고 해요.

경제가 불안할 때는 달러만큼 든든한 자산도 없잖아요?ㅎㅎㅎ

 

이상 토스뱅크 외화통장 만들기였습니다. 

귀한 시간을 내주셨는데.. 제 미약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토스의 평생무료 100% 무료 환전수수료 기능을 잘 활용하셔서,

모두 성공투자 하시고 부자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